총 16부작으로 장르는 판타지 로맨스
전체적인 스토리는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입니다.
다음은 주요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1. 이연(이동욱)
[공식 홈페이지인물소개]
'간(肝)'보다 소위 '간지'를 중시하는 남자 구미호.
펜트하우스에 틀어박혀 하루종일 스마트폰으로 미드보면서,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퍼먹는 구미호를 본 적이 있는가.
준 재벌급 자산 소유, 사람을 홀리는 미색, 여우답게 영특한 지능, 완벽한 인간 패치까지, 온갖 능력치 몰빵해놓은 듯한 이 남자는, 한때 백두대간을 다스리는 '네임드 산신'이었다.
그런데 그 좋은 리즈시절 꽃처럼 지고, 현재는 내세 출입국관리사무소에 소속된 말단 공무원 되시겠다. 그것도 정규직 아니고 별정직. 본인 피셜, 600년째 대체 복무 중.
현세를 어지럽히는 동화(설화) 속 주인공들 때려잡는 게 주된 업무다. 압도적인 업무성과를 자랑하지만, 공권력 남용, 개나 줘버린 양심, 피도 눈물도 없는 과잉진압 등으로, 이승, 저승을 가리지 않고 민원이 자자하다.
"600년간 병역의 의무가 계속되는데, 안 미치고 배겨?" 사람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는 산신이었던 그가, 이렇게 막 나가게 된 이유는 과거 '백두대간을 강타한 희대의 스캔들' 때문이라는데..
그런데! 그런 이연 앞에, 저보다 훨씬 막 나가는 인간 여자가 나타났다?!
2. 남지아(조보아)
[공식홈페이지인물소개]
간(肝)이 배 밖으로 나온 여자.
[도시전설을 찾아서]라는 화제의 프로그램 담당 PD. 미리 경고하는데 속지 말자.
로맨스 드라마 여주인공 같은 청순한 얼굴은 '가면'이다. "까고 있네. 요새 지고지순한 캐릭터 안 먹혀."라는 대사를 날리며, 사이비 종교 심장부에 홀로 뛰어들지를 않나, 흉가 촬영 땐 물 만난 물고기요, 장르 불문, 뒤가 구린 인간들 겁박하는 게 주특기. 타고난 승부사다.
그런 그녀가 풀지 못한 단 하나의 난제가 있으니, 바로 '가족'이다. 어릴 적, 여우고개에서 일어난 기묘한 교통사고. 지아의 부모는 바로 그곳에서 증발하듯 사라졌다. 유일한 생존자인 지아는 '범인은 사람이 아니었다.'라고 주장했지만, 그 말을 믿어주는 이는 아무도 없었다.
부모를 찾기 위해 홀로 괴담을 추적해온 세월이 21년. 마침내 놈을 만난다! 사람으로 둔갑한 구미호, 이연이다!
3.이랑(김범)
[공식 홈페이지 인물소개]
인간과 구미호 사이에서 태어난 이연의 배다른 동생. 예민하고, 자존심 강한 수컷. 형한테 인정받고 싶었다. 형처럼 되고 싶었다. 한때 그에게는 형 이연이 세상의 전부였다. 그런데 형이 고작 '인간 여자' 하나 때문에, 산신의 지위를 버리고, 숲을 등지고, 그를 버렸다. 죽어도 용서할 수 없다.
지금 이랑이 바라는 건 딱 하나, 바로 이연의 파멸이다. 본인은 펄펄 뛰겠지만, 브라더 콤플렉스다. 긴 세월, 이연을 증오하고, 인간을 저주하면서 살아왔다. 때때로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사람들을 꾀어, 무시무시한 대가를 치르게 만드는 장본인.
둔갑에 능하며, 내기에 목숨을 거는 그는, 현존하는 가장 '위험한 구미호'다.
자 구미호뎐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보았습니다.
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드라마 구미호뎐 입니다
'드라마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드라마]도도솔솔라라솔 등장인물 및 줄거리 (0) | 2020.10.09 |
---|